광고

부평구 노인복지관, ‘富유하고 平온한 孝가족 사진공모전’시상식 개최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1/05/11 [10:54]

부평구 노인복지관, ‘富유하고 平온한 孝가족 사진공모전’시상식 개최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1/05/11 [10:54]


[포스트24=이영자 기자] 부평구 노인복지관은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기 위하여「어버이 만만세! 富平愛 살어리 랏다.」라는 슬로건으로 “富유하고 平온한 孝가족 사진공모전”을 개최하고 입선자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孝가족 사진공모전은 가족구성원이 어르신을 중심으로 지극한 효심과 서로를 존중하는 孝문화 가치를 널리 확산시킴으로써 부평의 애향심과 정체성을 확립시켜 나가고자 하는데 그 뜻을 두고 추진하였다.

최민수 관장은 "코로나19로 각박해져가는 일상에서도 가족 간의 화목과 사랑을 통해 행복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게 되어 감동 받았다며 앞으로도 세대교류 프로그램과 공모전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대상을 수상한 최경훈 씨는 "코로나19로 행복한 일상이 줄어든 이때에 부모님의 오붓한 이벤트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계기가 되었다며, 이런 기회를 마련해준 부평구 노인복지관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번 사진 공모전을 통해 어르신 및 가족들 간 富유하고 平온한 일상을 기록하고 담아냄으로써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를 마련했고 경로효친 사상과 부평을 사랑하는 애향심을 높였다는 평가다.

부평구 노인복지관은 시상식 후,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孝가족 사진공모전 입상작 16개 작품을 복지관 2층「청춘 갤러리」에서 오는 31일까지 상시 전시하여 효행을 널리 장려해 나갈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1/13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