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보호작업장, “슈만의 사랑의 정원” 참석“한국지체장애인협회와 함께하는 발달장애인·가족을 위한 힐링 음악회”
성남시보호작업장(원장 정기영)은 사단법인 한국지체장애인협회(회장 김광환)와 제이페스티벌(대표 이진주)이 협력하여 진행하는 슈만의 사랑의 정원 정규1집 발매기념 음악회에 참석하였다.
페스티벌은 장애인 및 장애인 가족의 문화 여가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전액 무료로 진행된 클레식 성악 앙상블 솔로, 듀엣, 4중창으로 공연이 진행되었다.
이번 음악회는 제이페스티벌에서 개최하는 유럽의 클래식 성악 앙상블공연 이상의 무대를 경험할 수 있는 공연이었다.
이날 음악회를 진행한 이진주 대표는 “장애인들께서는, 클래식 가곡에 관한 충분한 음악적 공감과 유대를 함께 경험했으며, 낯설지만 좋은 것들에 관한 열린 시선으로 선입견 없는 음악의 흡수를 보여 주셨습니다. 장애인들께서 고급문화의 향유에 동참하며, 좋은 것들을 보다 갖추어진 환경 속에서 즐기실 수 있는 기회를 누리실 수 있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한편, 정기영 원장은 “이번 음악회를 통해 근로인과 가족이 여유를 갖고 다양한 예술 문화를 향유하길 바란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스트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뉴스홈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4' and wdate > 1726282034 )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