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판교종합사회복지관,지역 내 가족들의 겨울철 별미 레시피 콘테스트 ‘맛남의 겨울’ 진행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0/11/24 [21:18]

판교종합사회복지관,지역 내 가족들의 겨울철 별미 레시피 콘테스트 ‘맛남의 겨울’ 진행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0/11/24 [21:18]

사단법인 참사람들(이사장 지관근)이 위탁 운영하는 판교종합사회복지관은 최근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하여 집에서 무료하게 시간을 보내는 가족들의 답답함을 해소하고, 지역사회 내 건강한 가족문화 형성에 기여하고자 다가오는 겨울 테마에 맞게 겨울철 가족들만의 별미 레시피를 공유하는 콘테스트‘맛남의 겨울’을 진행한다.


참여가족들의 레시피 콘테스트는 12월 7일부터 12월 13일까지 복지관 홈페이지 및 SNS에서 온라인 공개투표로 진행되며, 가장 많은 투표 점수를 획득한 1팀에게는 △카페파이 백현점 상품권(5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참여가족 전원에게는 기념품 6종 세트를 증정한다.


레시피 콘테스트와 동시에 레시피 따라하기 챌린지를 진행하여 참여가족들이 제출한 레시피를 보고 따라 만든 요리 사진·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시 △카카오미니C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성남지역에 거주하는 가족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11월 23일부터 12월 4일까지 온라인 신청서(http://naver.me/G4Ie4PZd )를 제출하면 된다.


판교종합사회복지관 사업 담당자 이정민 사회복지사는“추운 겨울 가족만의 별미 레시피를 공유하는 콘테스트와 챌린지에 참여함으로써 지역주민들이 가정에서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라며 사업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 맛남의겨울 포스터.                                                                                   © 포스트24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