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도촌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종민)이 성남시민을 위한 ‘성남 WITH 키즈 워터밤’을 성황리에 진행하였다. 뜨겁게 내리쬐는 햇볕을 뚫고 행사에 참여한 주민들의 얼굴에는 시원함이 느껴졌다.
성남시 중원구 도촌동에 위치한 도촌종합사회복지관은 재단법인 여의도순복음연합(여의도순복음분당교회)에서 성남시로부터 위탁을 받아 운영하는 전문 사회복지기관으로 틈새·취약계층 등 우리사회 힘든 분들을 돕는 일을 전문적으로 하는 비영리 사회복지실천기관이다.
올해 ‘성남 WITH 키즈 워터밤’은 벌써 9번째를 맞는 행사로 섬말공원에서 분수와 함께 시원하게 여름 무더위를 날릴 수 있도록 준비된 행사이다.
행사 1부는 자유 물놀이로 아이들의 즐거운 물총 놀이로 진행되었으며, 2부에는 아동 맞춤형 음악 공연이 이어졌다. 음악회의 시작을 알리는 공연으로 성보경영고등학교 댄스 동아리 '에이블'의 멋진 무대를 선사하였다. 이어서 ‘워터밤’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아이들을 위한 키즈 EDM DJ 공연이 준비되어있었다.
키즈 EDM DJ 공연은 아이들뿐만이 아니라 행사를 찾아온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거리 공연 형식의 디제잉 공연이다.
행사에 참여한 박정현씨는 "아이들을 위해 준비된 행사로 생각하고 왔으나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었던 것 같아 너무 즐겁고 행복했다."라고 말했다.
도촌종합사회복지관 이종민 관장은 "무더위 속에서 이번 성남 WITH 키즈 워터밤에 참여한 온 가족이 시원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라며,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를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스트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