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성남시, 우수 공무직 근로자 시장 표창

시설관리원 등 13개 직종 13명 수상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1/04/23 [21:10]

성남시, 우수 공무직 근로자 시장 표창

시설관리원 등 13개 직종 13명 수상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1/04/23 [21:10]

성남시(시장 은수미)는 오는 4월 26일 오전 10시 행정기획조정실 회의실에서 우수 공무직 근로자에게 시장 표창을 수여하고 격려한다.

 

지난해 「성남시 공무직 근로자 근무성적평정 운영지침」을 마련한 이후 평정 결과를 활용한 첫 번째 표창이며 각자의 업무 분야에서 모범이 되거나 업무능률이 우수한 공무직 근로자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것이다.
 
수상 대상자는 업무 태도와 수행 능력이 탁월한 사무원, 시설관리원, 현장관리원, 현장지도원, 도로보수원, 환경관리원 등 13개 직종 13명이다.

 

행정기획조정실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변함없이 각자의 자리에서 애써주신 표창 대상자분들께 축하와 존경의 박수를 보내며, 시정 운영의 일원으로 시민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앞으로도 업무에 매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표창은 평소 묵묵히 일선 현장에서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한 공무직을 격려하고 사기를 진작시키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매년 우수 공무직 근로자를 발굴·포상해 근로의욕을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다음은 수상자명단

▲의회사무국 채기숙 ▲민원여권과 김지영 ▲아동보육과 강은석 ▲분당도서관 홍수민
▲복지정책과 박혜원 ▲복정도서관 유춘길 ▲수정구보건소 건강증진과 박상희
▲분당구 수내1동 임진희 ▲공원과 최규명 ▲중원구 건설과 임선규 ▲환경정책과 이용길 ▲분당구 건설과 이응수 ▲수정구 환경위생과 원봉연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1/13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