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양시의회, 임시회 기간 중 시민중심 현장 의정활동 펼쳐

이영자 기자 | 기사입력 2021/04/22 [10:43]

안양시의회, 임시회 기간 중 시민중심 현장 의정활동 펼쳐

이영자 기자 | 입력 : 2021/04/22 [10:43]

안양시의회 보사환경위원회, 임시회 기간 중 시민중심 현장 의정활동 펼쳐


[포스트24=이영자 기자] 안양시의회 제266회 임시회가 진행 중인 가운데 보사환경위원회에서 21일 발로 뛰는 현장 의정활동을 펼쳤다.

이 날 최병일 위원장을 비롯한 보사환경위원회 위원들은, 현장 의정활동으로 ‘안양예술공원 관광종합안내센터’를 찾아 면밀히 살펴 본 후, 안양시 문화관광과장 및 관계자들로부터 현안사항을 청취하고, 시 관광 사업이 향후 나아가야할 방향에 대해 심도 깊은 논의를 하였다.

‘안양예술공원 관광종합안내센터’는 관광객 및 지역주민 편의증진을 통한 관광 활성화의 일환으로 안양시가 지난 2월 말 예술공원 공영주차장 내 설치(면적 36㎡) 하였으며, 매주 월요일과 명절연휴를 제외한 주 6일, 09시 ~ 18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안양의 주요명소와 관광자원에 대한 전문지식을 갖춘 2명의 직원이 상주하며 관광객을 안내하고, APAP작품을 비롯한 예술공원 내 문화재뿐만 아니라 관내 주요 관광지, 교통편 등의 정보도 알 수 있다.

최병일 보사환경위원장은 “관광종합안내센터를 통해 안양에 처음 방문하는 관광객뿐만 아니라 안양시민에게 우리시의 문화재, 다양한 관광명소 등이 적극 홍보될 수 있도록 힘써주시기 바란다.”라고 당부하고 ‘의회 차원에서도 관광사업 활성화에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포토
1/13
광고
광고
광고
인기기사 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